캔디넷은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일본,호주,유럽 등지의 한글 사용자들을 위한 성인 전용서비스이며 19세 청소년 미성년자 출입을 금지합니다.
공지:

덮치는 체위의 매력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캔디고 작성일17-01-11 20:16

본문

남성 상위는 가장 널리 알려져 있고 대중적이지만 권태롭고 밋밋한 체위로 오해 받는다. 하지만 알고 보면 두 사람의 몸이 가장 많이 밀착되며 서로의 표정을 관찰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체위이기도 하다.

 

 

이상한 체위?

 

북미 남부의 해안의 인디언 원주민들이 이 지역으로 선교를 나온 선교사 부부들이 성관계를 하는 모습을 훔쳐보게 되었다. 남자가 위에 올라가는 체위는 그들에게 아주 이상한 체위로 여겨졌다.

 

왜냐하면 지금까지 원주민들은 대개 여자가 남자 위에 앉거나, 남자가 여자의 뒤에서 접근하여 삽입하는 체위를 즐겼었기 때문이었다. 그러니 원주민들에게 그 체위가 얼마나 신기하게 여겨졌는지, 이 체위를 영어로 ‘선교사 체위(missionary position)’라고 불리게 된 유래가 여기에 있다고 한다.

 

부부생활이 권태롭다는 이들 대부분이 변화 없는 체위를 이유로 드는데, 여기에 가장 식상하다는 체위가 바로 남성 상위, 정상위 체위이다. 하지만 많은 이들이 이 체위를 하게 되는 데에는 이유가 있었을 것이다. 즉 정상위의 장점을 남녀는 이렇게 든다.

 

- 남자는 이 체위를 하면 여자가 오르가슴에 가까이 다다른 정도에 따라 삽입의 깊이와 피스톤 운동의 속도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다.

 

- 여자는 다른 체위보다 남자와의 밀착감이 가장 많이 느껴지는 체위로 정상위를 든다.


덮치는 체위의 응용 세가지

 

남성 상위는 남자가 여자를 위에서 덮치는 체위가 아니다. 물론 여자를 제압하거나 그녀로부터 그런 느낌을 받게 하는 것이 섹스 쾌감에 도움이 되기는 하겠지만, 단순히 그녀를 꼼짝 못하게 잡아서 삽입한다는 기본 적인 생각이 남성 상위를 밋밋하게 만드는 원인이 되기도 해서이다.

 

1. 일자로 뻗은 자세

남성 상위에서는 다양한 삽입의 각도를 조절하는 CAT 기법이 가능하다. 이 자세는 남성 여성 모두 다리를 일자로 뻗은 상태로 삽입하는 자세인데, 물론 이는 삽입을 한 후에 일자로 다리를 모아 뻗어야 가능하다. 남자는 페니스가 강하게 조여지는 쾌감을 느끼고, 여자에게는 남자의 페니스가 피스톤 운동을 하면서 치골에 닿아 클리토리스를 강하게 쉬지 않고 자극 받게 된다. 여기에 한층 더 효과를 주려면 여자가 남자의 엉덩이를 아이를 안아 올리듯이 바투 잡아 올려 주면 남자가 움직이기가 편해진다.

 

하지만 이 자세가 남자에게 무릎으로 체중을 버티게 할 수 없고 팔목으로만 지탱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기는 하다. 그러므로 오랜 시간 지속할 수 없지만 남성 상위를 응용할 수 있는 체위 중에 가장 큰 쾌감을 주는 것 만은 분명하다.

 

Plus chip: 삽입한 상태에서 여자가 다리를 서서히 꼬아주는 변화를 줄 수 있다. 하지만 갑자기 그렇게 하면 남성이 당황할 수 있으므로 그의 반응을 잘 살피면서 시도해 보자.

 

2. 베개에 기댄 자세

남자가 삽입을 하면 여자는 자연스럽게 다리를 벌려 남자의 허리를 감싸게 되는 자세이다. 이 자세를 할 때는 여자가 몸을 베개에 기대야 한다. 베개를 여자의 엉덩이 밑에 넣으면 여자의 등이 편해지고 남자도 질 속에서 피스톤 운동 하기가 용이하게 된다.

 

여자가 양 다리로 남자의 엉덩이를 감싸는 이유는 여자 자신이 남자의 피스톤 운동을 조절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기도 하다. 스톱, 고우를 외치는 센스로 그의 사정을 조절하기도 한다.

 

Plus chip: 여성의 양 다리가 허공을 향하고 있으므로 가능한 응용 체위가 있다. 바로 그녀의 양 다리는 곧게 하늘로 뻗게 한 후 발목을 남자의 한손에 모아쥐고 삽입하는 체위, 그리고 그 상태로 좌, 우로 여자의 다리를 쓰러뜨려 가면서 삽입에 변화를 줄 수 있다. 좌우로 흔들거나 꼬게 해도 전혀 색다른 체위가 된다. 

 

3. 등을 활처럼 휜 자세

남자의 복근이 멋스럽다면 이 체위로 뽐내 보라. 여자는 무릎을 가볍게 세운 상태에서 남자는 등을 활처럼 휘게 하여 삽입한다. 이렇게 하면 질의 앞쪽 벽을 많이 자극하게 되고 G-POINT에 근접한 삽입이 용이하다. 허리가 약한 남자는 삼가해야 하는 체위이다.

 

Plus chip: 허리 근육에 자신이 있다면 다양한 응용이 가능하다. 삽입 상태로 크게 원운동을 하거나 한 쪽 팔로 지탱한 채로 여자의 허리 밑에 손을 넣어 그녀를 반쯤 일으킬 수 있을 것이다. 피스톤 운동을 하면서 한 쪽 손으로는 그녀를 바짝 더 밀착하게 끌어 당기는 것이다. 그를 도와주려면 여자가 침대 머리맡에 등을 기대는 것이 좋을 것이다.

색다른만남 폰팅

060-607-1111


性 지식 목록


Copyright © 캔디넷 문의 [email protected]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